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몽어스 핵 다운 - Among US 최신 크랙버전 공유

by 2021 정부지원 알리미 2020. 9. 16.

어몽어스 핵 다운 최신 크랙 공유

최근 인기가 엄청난 어몽어스 게임 많이들 즐기시는데요. 최근에 해외에서 크랙버전이 나와서 많은분들에게 공유하자는 마음에 포스팅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즈 핵 성능 5가지

1. 모든 모자 스킨 해제

어몽어즈에스 사용 가능한 모든 모자를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원래라면 유료로 구매하거나 DLC를 구매해야하지만 크랙 버전은 모든 모자를 해금한 상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2. 모든 스킨 해제

위 기능과 비슷한 기능입니다. 모자를 포함한 모든 스킨을 해금하는 기능입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압니다.

3. 쿨타임 0초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0초가 됩니다. 다만 본인이 임포스트일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횟수나 시간에 상관없이 시민을 죽일수 있는 기능입니다.

 

4. 밴 패널티 없애기

원래는 탈주할때 패널티를 받게되지만 이 기능은 탈주를 하더라도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5. 스피드 핵

말그대로 스피드핵입니다. 속도제한없이 이동이 가능하며 최대속도는 기본속도의 10배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른 유저가 볼때는 정상적인 속도인것처럼 보입니다.

어몽어즈 핵 링크

어몽어즈 핵 다운: www.happymod.com/among-us-mod/com.innersloth.spacemafia/

 

Among Us Mod apk download - Innersloth Llc Among Us Mod Apk 2020.9.9 [Unlimited money][Free purchase] free for Android.

 

www.happymod.com

위에 안되면: www.happymod.com/among-us-mod/com.innersloth.spacemafia/

댓글